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레도 대표적인 남성 향수

카테고리 없음

by 대즐링13578 2021. 1. 31. 23:57

본문

대표적인 바이레도 남성 향수

바이레도는 각각의 향기마다 명확한 정체성을 찾아볼 수 있고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매력적인 향이 많습니다. 또한 엄선된 향료의 배합으로 무겁지 않고 은은하면서 유니섹스 향수를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1) 집시 워터(GYPSY WATER)

Top notes: 베르가못, 레몬, 페퍼, 쥬니퍼 베리

Middle notes: 인센스, 솔잎, 오리스

Base notes: 앰버, 바닐라, 샌달 우드

신선한 토양, 깊은 숲 속에서 캠프 파이어를 하는 환상, 자유에 대한 꿈, 자연에 가까운 열정적인 삶을 느끼게 하는 집시 문화의 아름다움을 향으로 표현한 향수입니다. 상큼한 레몬 시트러스의 향과 후추향의 알싸함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는 첫인상을 심어주고 솔 향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인센스의 절향과 향초를 피우는 듯한 느낌이 밑에 깔려 솔잎 향을 뒷받침해줍니다. 미들 노트인 오리스 루트의 우디함과 파우더리함이 조화로운 중간 다리 역할을 해주고 샌달 우드와 달달한 바닐라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줍니다. 차분하고 편안한 느낌이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스무시하고 시크하며 바닐라를 입은 달달한 우디향이라 우디함을 좋아하는 여성분도 많이 찾는 향수입니다. 

1) 발다프리크(BAL D'AFRIQUE)

Top notes: 베르가못, 레몬, 네롤리, 천수국

Middle notes: 바이올렛, 재스민, 시클라멘

Base notes: 블랙 앰버, 머스크, 베티버, 시더 우드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밝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첫 향을 시작으로 얼시한 느낌이 나고 플로럴한 느낌이 더해지면서 약간의 달달한 느낌이 듭니다. 미들 노트에 사용된 바이올렛, 재스민, 시클라멘의 꽃향기가 전반적인 중심을 잡아줍니다. 시트러스 향과 플로럴 향에 쌉싸름한 베티버 향이 더해지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잡아 줍니다. 머스크 앰버의 깨끗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이 깊게 더해져 잔향에서 비누스러운 향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향수입니다. 포근하면서도 드라이한 달달함이 느껴지며 매력적이고 유니크합니다. 그리고 베티버의 비누스러움이 남녀 경계 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고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향과 따뜻한 베티버 그린 노트의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센슈얼한 향입니다.

3) 슈퍼 시더(SUPER CEDAR)

Top notes: 로즈 페탈

Middle notes: 버지니아 시더 우드

Base notes: 실크 머스크, 헤이시안 베티버

사람이 가장 쉽게 인식할 수 있는 향기 중 하나인 시더우드의 강력하면서도 모던함을 표현한 향수입니다. 시더 우드는 샌달 우드와 함께 우디 느낌을 주기 위해 많이 조향 되는 향료입니다. 우디한 향이 나는 향료는 천연에서 추출하는 향료와 합성해서 만들어지는 인공향료가 있는데 시더 우드는 둘 다 쓰이는 향료입니다. 시더 우드의 촉촉하면서도 건조한 연필심 같은 느낌이 느껴지는 향입니다. 첫 향은 강렬한 시더우드의 향이 주를 이루며 달달한 로즈향이 약간 첨가된 향입니다. 시더 우드 향이 전반적으로 느껴지고 깨끗하면서도 촉촉한 흙냄새와 나무 향이 연상되는 베티버가 어우러지면서 고급스러움이 더해집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깔끔하고 깨끗하며 포근한 느낌의 향이며 시더우드의 강력하면서도 모던함을 표현하여 사람이 가장 쉽게 인식할 수 있는 향입니다. 또한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가구나 삼나무 연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향입니다. 우디 향이 주를 이루며 점점 부드럽고 포근하며 은은하게 잔향이 남습니다. 자연적인 느낌이라 안정이 되는 향이며 고급스러우면서 독특한 향으로 지속력 또한 우수한 향수입니다.

 

4) 로즈 느와(ROSE NOIR)

Top notes: 카다멈, 프리지아, 자몽, 레드 베리

Middle notes: 은방울 꽃, 라즈 베리. 다마스크 로즈, 재스민

Base notes: 모스, 머스크, 패츌리, 시트러스 랍다넘

바이레도의 장미 향수 중 하나로 밝은 느낌보다는 어두운 느낌의 장미 향이라 남성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향입니다. 달콤하면서도 아로마틱한 느낌으로 오프닝을 장식하며 그 후 장미와 바이올렛의 플로럴한 느낌이 올라옵니다. 적당한 무게감이 느껴지는 로즈와 묵직한 느낌의 우디 함이 만나 편안함이 증가됩니다. 머스크함도 베이스로 은은하게 깔리기 때문에 겨울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며 섹시한 느낌의 채도 낮은 장미가 떠오르는 향입니다. 전체적으로 약간의 다크함이 첨가된 신비로운 분위기의 로즈 향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