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딥티크의 대표적인 여성 향수

카테고리 없음

by 대즐링13578 2021. 2. 4. 00:56

본문

대표적인 딥티크 여성 향수

니치 향수는 소수의 취향은 만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향수입니다. 딥티크 역시 많은 니치 향수 브랜드 중 하나로 딥티크만의 독보적인 향조의 독특한 향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1) 도손(DOSON)

Top notes: 튜베로즈, 터키쉬 장미

Middle notes: 오렌지 블로썸 리프, 장미 열매

Base notes: 화이트 머스크, 아이리스

도손은 창시자인 이브 쿠에랑이 어린 시절 통킨 지역에 위치한 해변가 도손을 떠올리며 지냈던 기억을 떠올리며 조향한 향수로 장미향이 불어오는 해변가의 밤바람을 맞이하는 듯한 향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순수함과 장미의 시크함이 조화를 이루고 튜베로즈의 묵직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이게 빛나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향입니다. 따뜻한 화이트 계열 플로럴 향의 향긋한 꽃내음이 크리미 하게 어우러져 개운하면서도 매력적이게 다가옵니다. 미들 노트의 알싸하고 특이한 향은 단조로운 꽃향기를 입체적으로 만들어주고 상쾌한 느낌이 들게 합니다. 또한 확산성이 좋고 향이 진하면서도 은은하여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향수입니다. 딥티크 향수 베스트에 손꼽히는 향수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향이며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플로럴 계열의 파우더리한 향입니다. 그리고 비누향이 느껴지는 화사하면서 청순한 향으로 포근하고 매혹적입니다.

2) 플레르 드 뽀(FLEUR DE PEAU)

Top notes: 베르가못, 이탈리안 만다린

Middle notes: 암브레트 씨앗, 암브레트, 플럼, 아이리스, 핑크 페퍼

Base notes: 머스크

아이리스가 어우러진 꽃 향기에 부드러운 파우더리 머스크와 핑크 페퍼가 어우러진 향으로 포근한 꽃향기가 주를 이룹니다. 피부의 꽃이라는 뜻으로 프시케와 에로스의 로맨스에서 영감을 받은 향이며 사랑스러우며 은은한 향입니다. 살 냄새 향이라는 말이 딱 알맞으며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잔향이 매력적입니다. 

3) 오 로즈(EAU ROSE)

Top notes: 베르가못, 블랙 커런트, 리치

Middle notes: 센티폴리아 장미, 터키 장미, 제라늄

Base notes: 머스크, 시더, 꿀

딥티크 감성이 듬뿍 담긴 생장미를 가득 갈아 넣어 놓은 듯한 프레쉬한 장미향입니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움이 더해진 매력적인 향으로 베르가못, 블랙 커런트의 잎이 샤프한 노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부한 플로럴 계열의 향입니다. 관능적인 삼나무 우디가 결합되어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향으로 무겁지 않은 장미향이라 봄, 여름, 가을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생화 향으로 깔끔한 장미 향수입니다.

4) 오에도(OYEDO)

Top notes: 자몽, 오렌지, 타마린드, 레몬, 그린 만다린

Middle notes: 백리향, 클레멘타인

Base notes: 시더우드

오에도는 감귤류 과일 전체를 껍질까지 빼놓지 않고 압축시켜 놓은 듯한 신선한 향으로 포근하면서도 달콤한 향입니다. 바다로 가는 문이라는 뜻을 가진 오에도는 과일의 시트러스 향과 동시에 바다의 시원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프루티 프레쉬 계열의 시원하고 달콤한 감귤 향 오에도는 고유 향의 개성을 살려 처음에는 상쾌하고 상큼한 자몽, 오렌지, 레몬향이 나고 만다린의 절묘한 향이 살아납니다. 잔향엔 플로럴 느낌이 퍼지면서 포근한 느낌이 지속되며 타임의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의 시트러스 과일들이 조화로운 향입니다.

5) 오 모헬리(EAU MOHELI)

Top notes: 페퍼 우드, 핑크 페퍼콘

Middle notes: 일랑일랑, 암브레트 시드

Base notes: 패츌리, 베티버, 통카빈

코로모 섬에 일랑일랑 꽃의 향을 담았다는 오 모헬리는 프레쉬하고 묵직한 우디 느낌으로 남녀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향입니다. 은은하게 톡 쏘는 향이 감각적이며 꽃 향기이지만 너무 달콤하기만한 향이 아닌 프레쉬한 향입니다. 오 모헬리의 주요 향료인 일랑일랑은 신경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일랑일랑 향의 달콤한 꽃내음이 로맨틱하면서도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패츌리와 베티버가 베이스로 자리 잡고 있으며 허브 계열의 시원한 향이 느껴지는 풍부한 향입니다. 첫 향과 잔향이 차이가 나는 향수로 매력적인 향수로 손꼽힙니다.

댓글 영역